TV

박나래 등 열광케 한 유산슬...연예대상서 월드투어 마지막 무대

2020-01-03 13:12:16

[연예팀] 유산슬 방송연예대상 후기를 만나자.

금일(4일) 오후 6시 30분 전파를 타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는 유산슬이 1집 ‘월드 투어’의 마지막 무대 겸 데뷔 100일 만에 시상식 나들이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48년 만에 트로트 재능을 발견해 데뷔에 성공한 유산슬은 9월 남양주시 진건읍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차이나타운, 합정, 순천, 상암, 일산 등 월드투어를 진행해 왔다. 뜨거웠던 1집 활동 마무리를 앞두고 있는 유산슬. 그가 1집 월드투어 마지막 무대로 MBC ‘2019 방송연예대상’에 오른다는 사실이 예고돼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1집 월드투어 종료에 앞서 데뷔 100일 만에 연예대상 신인상을 거머쥔 유산슬이 생방송 당시 정체성 접속 오류(?)로 미처 못다 한 소감을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 이번 시상식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오른 ‘박토벤’ 박현우와 ‘정차르트’ 정경천의 연예대상 나들이 뒷이야기도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100여 일간 트로트의 길을 걸어온 유산슬의 1집 월드투어 in 상암 무대도 공개된다. 유산슬은 한층 더 노련해진 무대 매너와 노래 실력으로 시상식에 자리한 예능인들의 마음을 싹 다 뺏으며 시상식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는 전언.

특히 김구라, 이영자, 박나래, 전현무 등 시상식에 참석한 스타들이 유산슬의 응원봉 ‘짬봉’을 흔들며, 트로트 샛별의 ‘1집 월드투어 in 상암’ 무대에 열광했다고 해 궁즘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