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TV 점령한 ‘해치지않아’

2020-01-10 11:33:10

[연예팀] ‘해치지않아’ 출연진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한다.

2020년 새해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일 신박한 코미디 영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의 주역 안재홍, 강소라, 김성오, 전여빈이 예능 프로그램에 잇따라 출격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

먼저 금일(11일) 오후 9시 JTBC ‘아는 형님’에 안재홍, 강소라, 김성오, 전여빈이 출연해 본격 ‘털’ 케미를 발산한다. 지난주 방송 말미에 “호동이가 누구야?”라며 살벌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김성오의 모습부터 ‘족구왕’ 안재홍이 오랜만에 뽐내는 족구 실력은 물론, 배우들의 환상적인 티키타카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예고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12일 오후 5시에는 SBS ‘런닝맨’을 통해 또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지난주 방송 오프닝을 통해 이미 심상치 않은 등장을 예고한 안재홍, 강소라, 김성오, 전여빈은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생존 스릴러 게임을 펼칠 예정.

13일 오후 9시 50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안재홍이 단독 출연하여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에게 본인의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15일 개봉.(사진제공: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