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바이, 마마!’, 호기심 자극 1차 티저 영상 공개

2020-01-13 13:40:01

[연예팀] ‘하이바이,마마!’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극본 권혜주, 연출 유제원)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1월12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가족사진을 찍는 조강화, 오민정(고보결), 조서우(서우진) 세 가족의 단란한 모습 위로 차유리가 등장한다. 차유리는 조강화의 무릎에 눕기도 하고, 한껏 멋진 포즈를 잡으며 자신의 존재를 과시해보지만, 정작 카메라 뷰파인더에 담기지 않는다. 여기에 “나는 귀신 엄마입니다”라는 내레이션은 이 가족의 특별한 비밀과 사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5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태희는 아이 한 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떠나지 못하는 5년 차 평온납골당 거주자 차유리를 맡았다. 이규형은 아내를 잃은 슬픔을 가슴 깊이 묻고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를 연기한다. 절망에 빠진 조강화에게 찾아온 두 번째 가족 오민정은 고보결이 연기한다.

고스트 엄마 차유리가 하늘에서 49일간 받아야 할 환생 재판을 뜻밖에도 이승에서 받게 되면서 이 가족에게 특별한 비밀이 생긴다. 가족의 곁을 맴도는 고스트 엄마 김태희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 그리고 아주 특별한 인연으로 얽힌 이규형과 고보결과 딸 조서우 역의 서우진까지 네 사람의 시너지가 웃음과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 된다.(사진출처: tvN ‘하이바이,마마!’ 1차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