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배드보스크루, 美 팝가수 에밀리아 알리와 첫 EP ‘I Miss U’ 발표

2020-01-22 14:45:36

[연예팀] EDM듀오 배드보스크루(BADBOSS CREW)가 미국의 팝가수 에밀리아 알리(Emilia Ali)와 첫 EP ‘I Miss U’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배드보스크루는 이미 데뷔 전부터 해외공연으로 입지를 다지며 글로벌 팬들을 확보한 바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해외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프로듀서 디제이 듀오인 배드보스크루는 수 백 곡에 달하는 대중음악과 드라마 OST, 영화 음악, 뮤지컬 음악, 광고 음악 등 다양한 음악을 제작한 베테랑 프로듀서 팀이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I Miss U’ 뮤직비디오는 미국 보스턴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으며 에밀리아 알리가 직접 출연한다. 에밀리아 알리는 전 세계적으로 2천만회가 넘는 음악 스트리밍과 10만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였으며, 이후 발표한 EP ‘Dreranland’는 아이튠즈 팝 차트에 24위로 차트인 한 바 있다.

한편 배드보스크루의 멤버인 배드보스(조재윤)와 카이져(박재윤)는 각각 중앙대학교와 명지전문대학교에서 작곡을 전공하였으며 오랜 시간동안 뮤직 프로듀싱 팀으로 함께 활동해오며 음악적 호흡을 맞춰왔다.(사진제공: 배드보스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