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배드보스 크루X에밀리아 알리, EP 앨범 ‘아이 미스 유’ 발매

2020-01-23 16:43:56

[연예팀] EDM 듀오 배드보스 크루와 에밀리아 알리의 첫 EP 앨범이 발매됐다.

배드보스 크루(BADBOSS CREW)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제작한 베테랑 프로듀서 팀으로 1월23일 미국의 팝가수 에밀리아 알리와 함께한 EP 앨범 ‘아이 미스 유(I Miss U)’를 발표했다.

앨범의 첫 번째 트랙 ‘더 비기닝(The Beginning)’은 그들의 음악적 정체성을 잘 보여주는 곡이다. 동양적이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 도입부로 시작해 묵직한 피아노와 함께 EDM적 사운드를 잘 드러낸다.

두 번째 트랙 ‘아이 미스 유’는 감성적인 선율과 EDM적 사운드가 결합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미국 팝가수 에밀리아 알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감각적인 곡 해석력을 보여줌으로써 듣는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세 번째 트랙 ‘아이 미스 유’ 어쿠스틱 버전은 에밀리아 알리의 매력적인 보컬에 빠져드는 매력적인 곡이다. 기타 하나만으로 보여주는 에밀리아 알리의 보컬 디테일은 곡에 대한 높은 몰입도 보여준다. ‘아이 미스 유’ 뮤직비디오는 미국 보스턴에서 촬영됐으며 에밀리아 알리가 직접 출연했다.

한편, 배드보스 크루의 EP 앨범 ‘아이 미스 유’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사진제공: 배드보스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