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슈가맨3’, 송가인 소환→레전드 트로트 슈가맨 등장

2020-01-24 11:01:07

[연예팀] ‘슈가맨3’에 송가인이 직접 소환한 레전드 트로트 슈가맨이 등장한다.

1월24일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서는 설맞이 트로트 특집을 선보인다.

유재석 팀의 슈가맨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유했던 가수다. 유재석은 “활동 당시 충격적인 무대로 대한민국에 신드롬을 일으킨 분이다. 노래와 연기를 넘나드는 멀티형 슈가맨”이라고 힌트를 남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기대감에 부응하듯 슈가맨은 여전히 주체할 수 없는 끼로 당시 춤과 노래를 그대로 재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궈 눈길을 끈다. 그는 “얼마 전 천만 배우가 됐다”고 근황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유희열 팀 슈가맨은 제보자부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로트계 절대 아이돌, 송가인이 직접 등장한다. 송가인은 “트로트계의 레전드 선배님이다. 나도 이 노래를 좋아해서 정말 많이 불렀다”고 직접 소환 기원 노래를 불러 감탄을 자아낸다.

송가인의 기운을 받아 등장한 희열 팀 슈가맨은 등장부터 청중들을 사로잡았고 일반 성인 남자도 내기 힘든 풍부한 음역대를 내는 슈가맨의 목소리에 MC를 비롯한 모두가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희열 팀 슈가맨은 이효리와 똑 닮은 과거 활동 모습도 공개해 출구 없는 매력을 뽐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JTBC ‘슈가맨3’는 금일(24일) 오후 오후 8시 50분에 방송 된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