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시영, “화곡동 종점 매물”...보증금 9천-월세 35만 매물을 찾아서

2020-01-26 14:47:19

[연예팀] ‘구해줘! 홈즈’가 보증금 9천 전세임대주택을 찾는다.

금일(26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전세임대주택 특집으로 정은지-양세형 그리고 김숙-이시영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위탁 가정생활을 끝내고 혼자 살 집을 구하는 의뢰인이 등장한다. 어려서부터 할아버지와 함께 살아 온 의뢰인은 5년 전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뒤부터 혼자 살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 전세임대주택에서 살고 있으며, 곧 계약 기간이 끝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고 있다고 밝힌다. 의뢰 조건은 전세임대주택이 가능한 매물로 따로 손 볼 것이 없는 신축이나 리모델링이 끝난 곳을 원한다. 또한 배우를 꿈꾸고 있는 의뢰인은 오디션과 보조 출연을 위해 서울과 수도권 내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을 바라고 집 근처 편의시설을 희망한다. 예산은 전세임대주택으로 최대 9천 만 원까지 지원받기 때문에 보증금 9천만 원에 월세 35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힌다.

먼저 덕팀의 코디로 나선 김숙과 이시영은 강서구 화곡동으로 향한다. 매물에서 3분 거리에 버스 종점이 있다고 밝힌 이시영은 종점의 장점은 “버스에서 잠이 들어도 기사님이 깨워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2019년 준공된 신축 매물을 소개한 두 사람은 실제로 이곳에 전세임대주택으로 살고 있는 입주민들이 많다는 얘기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곳곳에 안전한 귀갓길을 책임져 줄 CCTV와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 풀옵션에 감탄사를 연발한다. 매물을 살펴보던 이시영은 다용도실을 ‘광’이라고 표현해 엉뚱미까지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숙은 두 귀를 의심하며 “몇 년생이야? 나보다 나이 위 아니냐!”고 해 모두가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복팀에서는 정은지와 양세형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인천시 중구 도원동으로 향한다. 매물보기에 앞서 양세형은 이 집의 장점을 파격적인 가격에 있다며 전세가격을 밝힌다. 가격을 들은 스튜디오의 코디들은 말도 안되는 조건이라며 감탄해 매물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더욱이 구옥이지만 최근 리모델링을 마쳐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갖추고 있다고 전해져 과연 의뢰인이 덕팀을 선택할 것인지 복팀을 선택할 것인지 그 선택에 관심이 집중된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