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날찾아’, 겨울 기다리는 서강준 티저 영상 공개

2020-02-03 11:15:08

[연예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서강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이하 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다.

2월3일 온라인에 공개된 은섭의 티저 영상에는 북현리에서 보내는 잔잔한 하루가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평온하게 만든다. 은섭은 북현리에서 굿나잇 책방을 운영하는 책방 지기로 따사로운 아침 햇살을 받으며 한 손에는 갓 내린 커피를, 또 한 손에는 책 한 권을 들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그의 오랜 일상이다.

공개된 영상의 은섭 역시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내리며 평화로운 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런 그가 유일하게 기다리는 계절인 겨울이 되면 서울에 사는 해원이 북현리로 내려온다. 은섭이 마음속에 오랫동안 간직해온 해원을 볼 수 있는 시간은 그가 북현리로 내려오는 겨울 뿐. “겨울이 와서 좋은 이유는 단 한 가지. 당신이 돌아온다는 것”이라는 은섭의 내레이션에서 그에게 겨울과 해원이 어떤 의미인지 여실히 느껴진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2월2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사진출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