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날찾아’ 이재욱, 북현리 미소천사 변신...스틸 공개

2020-02-12 11:08:04

[연예팀] ‘날찾아’가 이재욱의 스틸을 공개했다.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이하 날찾아)’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다.

다양한 캐릭터 변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재욱은 ‘날찾아’에서 현실성 넘치는 공무원 장우 역을 맡는다. 해원(박민영)과 은섭(서강준)의 고교동창인 장우는 깨끗한 미소와 쾌활한 성격을 겸비, 북현리 공식 미소천사로 불린다.

게다가 초등학교 때부터 전교 1등에 전교 회장까지 놓쳐본 적 없는 엘리트 중 엘리트인 장우(이재욱)는 어렸을 때부터 탄탄대로를 밟아왔다. 혜천시청 공무원으로 인간적인 매력을 맘껏 발산할 그는 은섭의 유일한 친구로 절친 케미도 보여줄 예정이다.

2월12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공무 수행 중인 장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단정하게 차려입은 복장은 주위에 있을 법한 현실적인 공무원을 완벽히 그려냈다. 장우가 북현리 공식 미소천사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자극하는 대목이다.

‘날찾아’ 제작진 측은 “이재욱만의 캐릭터 분석력과 준비성을 통해 캐릭터의 매력이 더욱 극대화됐다”고 전하며 “극 중 동창인 박민영, 서강준과 함께 만들어내는 시너지도 상상 이상이다. 현실 공무원으로 완벽 변신한 이재욱의 활약이 펼쳐질 ‘날찾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한편, ‘날찾아’는 2월 24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에이스팩토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