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OCN ‘써치’ 누구누구 출연하나...장동윤x정수정x문정희x윤박x이현욱

2020-02-13 16:11:05

[연예팀] ‘써치’ 캐스팅이 완료됐다.

OCN이 네 번째 드라마틱 시네마를 론칭한다. 국내 최초 DMZ를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스릴러물 ‘써치’가 바로 그것.

영화 ‘시간위의 집’ ‘무서운 이야기’의 임대웅 감독이 연출로 나서며 다수의 영화에서 극본, 연출을 맡았던 구모 작가와 고명주 작가가 극본을 맡는다.

‘써치’는 최전방 비무장지대에서 미스터리한 실종과 살인사건이 시작되고, 비밀을 밝히기 위해 구성된 최정예 수색대의 이야기를 담는다. DMZ에 숨겨진 비밀과 각자의 목적을 숨긴채 모여드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

특히 ‘써치’에는 장동윤, 정수정, 문정희, 윤박, 이현욱이 캐스팅을 확정지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먼저 장동윤은 말년 병장이자 군견병 ‘용동진’ 역을 맡는다. 전역 날짜만 기다리던 중 뜻밖에 정찰추적견 ‘맥아더’의 핸들러 역할로 수색대에 합류한다. 이어 정수정은 완벽한 스펙의 육군 중위 ‘손예림’ 역을 맡았다. DMZ에서 일어난 정체불명의 사건을 파악하기 위해 특임장교로 투입되어 두뇌와 체력을 겸비한 만능 군인으로서 색다른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문정희는 특전사 대테러 팀장 출신 예비역으로 DMZ 기념관 해설사로 일하고 있는 ‘김다정’ 역을 연기한다. 윤박은 엘리트 장교 ‘송민규’를, 이현욱은 참된 군인 정신의 소유자이자 수색대 부팀장 ‘이준성’을 그려낸다.

2020년 하반기 중 방송.(사진제공: 동이컴퍼니, SM Ent., 에이스팩토리, 앤피오Ent., 매니지먼트에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