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낭만닥터 김사부2’, 위기에 처한 안효섭 협박 현장 공개

2020-02-17 16:48:25

[연예팀]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이 어두운 창고 안에서 협박 당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이길복)’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다. 극중 안효섭은 타고난 수술 천재 외과 펠로우 서우진 역을 맡아, 고달프고 힘든 청춘들의 자화상을 그려내며 열연 중이다.

지난 12회분 엔딩에서는 차은재(이성경)의 차를 찾으러 함께 나섰던 서우진(안효섭)이 차은재가 견인 사무실로 들어간 사이, 갑작스럽게 등장한 사채업자들과 만난 후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모습이 담겼다. 견인비를 지불하고 밖으로 나온 차은재가 서우진이 보이지 않자 충격에 휩싸여 서우진의 이름을 크게 불러대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드높였다.

이와 관련 2월17일 방송될 13회분에서는 안효섭이 어두컴컴한 창고로 끌려가 형님들에게 거칠게 위협을 받는 위태로운 상황이 펼쳐진다. 극중 서우진이 형님들에게 힘으로 제압당한 채 고개만 들고 있는 장면이다. 서우진은 온 힘을 다해 항의하면서 분노에 휩싸여 눈물까지 맺힌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안효섭은 혼자서 모진 고통과 괴로움을 감내해야 하는 서우진의 애처로운 면모들을 오롯이 연기로 보여줬다”며 “서우진 역을 통해 물오른 연기력을 펼쳐내고 있는 안효섭이 절체절명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게 될지 오늘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13회는 금일(17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