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른 박기량의 하루...“치어리더 인식 안 좋았지만 지금은 개선”

2020-02-24 11:55:04

[연예팀] 박기량의 혹독한 하루 일정이 공개됐다.

금일(24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박기량이 눈맞춤 신청자로 출연, 13년이나 되는 치어리더 인생을 돌아본다.

최근 녹화에서 박기량은 “내가 하도 일을 오래 하다 보니 다들 30대 중반인 줄 아시는데, 나 이제 서른 살”이라며 나이에 대해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밝혔다.

고교 시절부터 치어리더에 입문한 박기량은 “학교 끝나고 차가 끊기기 전까지 연습만 했는데, 그래도 그때는 너무 일이 좋아서 하나도 안 힘들었다”고 말했다.

지금도 박기량의 하루는 여전히 혹독했다. 그는 “보통 경기 4시간 전에 출근해서, 팀원들이랑 안무를 맞춰 보고 경기장에는 경기 3시간 전에 도착한다”며 “거기서 또 연습을 하고, 1회부터 경기 끝날 때까지 계속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렇게 오직 스포츠 경기에 맞춰 살아가는 박기량은 “하루 동안 뛰는 시간만 두 시간”이라고 덧붙였고, 땀방울이 송글송글 맺힌 얼굴이 그러한 일상을 입증했다.

이 말에 이상민은 “가수가 두 시간 반 콘서트를 매일 하는 것과 같다”며 혀를 내둘렀고, 강호동은 “관중의 분위기를 고조시켜야 하니 정말 어려운 일”이라고 했다.

하지만 박기량은 “예전에는 치어리더에 대한 인식 자체가 안 좋고, 가볍게 보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그런 점이 전부 개선됐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날 박기량의 눈맞춤 상대는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의 치어리더 팀원들이라는 후문. 프라이드로 똘똘 뭉친 팀장 박기량과, 치어리더 팀원들의 살 떨리는 눈맞춤 현장은 금일(24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확인 가능하다.(사진제공: 채널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