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달라달라’ 작곡 팀과 손잡은 있지...신보에 원더걸스 유빈도 참여

2020-03-03 01:07:49

[연예팀] 있지가 신보 ‘IT’z ME’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자랑하는 있지(ITZY)가 컴백을 일주일 앞둔 2일 새 앨범 ‘있지 미(IT’z ME)’ 트랙 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다.

타이틀곡은 데뷔곡 ‘달라달라’를 만든 유명 작곡 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과의 의기투합으로 완성된 노래 ‘워너비(WANNABE)’다. 소속사 측은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에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를 가미해 강렬한 느낌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가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

새 앨범에는 ‘워너비’를 비롯해 총 7트랙의 신곡이 담긴다. 특히 ‘노바디 라이크 유(NOBODY LIKE YOU)’는 원더걸스 유빈이 작사하고, 트와이스 ‘낙 낙(KNOCK KNOCK)’과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전체 수록곡 반주 일부를 담은 쇼트 필름도 오픈했다. 7편의 쇼트 필름은 시각, 청각적으로 특별한 쾌감을 선사해 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3월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