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에나’ 주지훈, 섹시함부터 유치함까지...다채로운 매력

2020-03-03 21:02:34

[연예팀] ‘하이에나’ 주지훈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에서 주지훈은 섹시한 어른 남자와 유치한 아이 같은 순간을 넘나드는 윤희재(주지훈)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지훈은 윤희재 캐릭터를 “스스로를 호랑이라고 생각하지만, 남들은 고양이라고 생각한다”고 표현해 반전 매력을 예고하기도 했다.

극중 윤희재는 판사 집안에서 태어나 최고의 길만 걸어온 엘리트 변호사로, 방송 전부터 그의 섹시한 모습이 노출되며 큰 기대를 불러 모았다. 방송 이후로는 섹시한 매력에 더해 귀여움, 코믹함까지 보여주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 일하는 남자의 섹시함

윤희재는 대한민국 최대 로펌 송앤김의 최연소 파트너 변호사다. 전국구 뉴스를 탈만큼 굵직한 사건을 승소로 이끌며 이름을 날렸다. 엘리트들이 모여 있는 송앤김 내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은 자기 분야에서 최고인 어른 남자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에 더해 매번 런웨이를 방불케하는 완벽한 슈트 패션으로 짙은 섹시함을 완성하며 안방극장 여심을 홀리고 있다.

▲ 당황하면 귀여운 반전 매력

이토록 멋진 남자에게 천적 정금자(김혜수)가 나타났다. 진심으로 사랑했던 여자가 정보를 빼내기 위해 접근한 상대 변호사임을 알게 된 법정 첫 만남부터, 통쾌한 복수의 희열이 가시기도 전에 자신의 홈그라운드인 송앤김에 입성한 정금자와의 재회까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들이 계속해서 윤희재에게 펼쳐지며 그를 당황하게 만든다. 주지훈의 표정 연기와 장태유 감독의 센스 있는 연출이 만나, 뒤통수를 맞는 윤희재의 당황스러움을 실감 나게 그려낸다.

▲ 유치함으로 코믹↑

또한 윤희재는 정금자만 만나면 어른 남자에서 순식간에 아이 같은 유치함을 발산하며 매력을 더한다. 특히 정금자에게 1승을 거둔 그가 자신을 찾아온 정금자에게 “들어왔다 갈래? 라면은 없다”라고 약 올리는 장면은 안방극장 모두를 웃게 한 명장면이다. 이어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고 춤까지 추는 윤희재의 모습은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아이와 같이 느껴진다.

▲ 보기 드문 순정남

윤희재의 이런 모습은 정금자를 향한 진심에서 나오는 것이기도 하다. 자신을 속이려 접근했던 정금자에게서 운명을 느꼈던 윤희재. 이후 정금자에게 뒤통수를 맞고도 그에 대한 마음을 접을 수 없었던 그다. 정금자와 처음으로 술을 마시며 취중 진담을 나눌 때는 다른 어떤 것보다 정금자의 진심을 궁금해했다. 요즘 보기 드문 윤희재의 순정남 면모가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다.

이처럼 윤희재의 다양한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하이에나’를 계속 시청하게 한다. ‘하이에나’의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속에서 윤희재가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주지훈은 이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5회는 3월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