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페임’, 젊음·열정 폭발 댄스 하이라이트 모음 공개

2020-03-10 13:26:46

[연예팀] ‘페임’이 젊음과 열정이 폭발하는 댄스 하이라이트 모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페임’의 댄스 하이라이트 모음 영상은 상위 1%만이 들어갈 수 있는 뉴욕 PA 예술학교를 배경으로 춤과 노래의 끼를 지닌 아이들이 마음껏 자신의 재능을 펼쳐낸 무대로 이뤄졌다. 전 세계 2400만 명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페임’은 최고의 안무로 구성된 화려한 퍼포먼스로 유명하며, 오직 영화 ‘페임’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춤을 만끽할 수 있다.

600: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이들은 실력과 재능을 겸비한 최정예 신예들이다. 영화의 초반 오디션 장면부터 4년간의 노력의 결실을 맺는 졸업 공연까지, 학교, 클럽 등의 다양한 무대에서 춤과 노래가 펼쳐진다. 발레부터 모던댄스, 클래식, 탭댄스, 힙합, 재즈, R&B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초월한 볼거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새로운 형식으로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된 퍼포먼스는 더욱 화려하고 신나는 엔터테인먼트적 오감을 자극한다.

특히, 백여 명의 학생들이 모인 카페테리아에서 테이블 두드리는 소리, 발자국 소리, 대화하는 소리가 한 공간에 모여 서서히 리듬과 비트박스, 랩, 노래로 어우러져 춤으로 폭발시킨 프리스타일 댄스는 뛰어난 감각과 멋진 연출로 강렬한 ‘카페테리아 잼’을 완성시켰다. 진정한 실력자만이 살아남는 서바이벌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최정예 댄서들의 파워풀한 실력과 카리스마는 압도적이다. 또한, 섹시 재즈 댄스로 도발적인 매력을 펼친 케링턴 페인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강렬한 무대를 선사한다.

발레부터 아프리칸 댄스까지 영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스타일의 댄스는 뮤지컬 ‘페임’의 안무가 마가렛 데릭스의 작품으로, 뮤지컬 ‘페임’을 비롯해 1998년 굿윌 게임 개폐막식으로 에미상을 세 차례 수상한 실력파 안무가다. 영화의 분위기와 스토리에 맞춰 훌륭한 댄스 장면을 탄생시킨 그는 매 순간 잊지 못할 명장면을 창조해냈다.

한편, 영화 ‘페임’은 3월25일 개봉한다.(사진제공: 다날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