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선물 추천

박찬 기자
2020-03-10 13:56:46

[박찬 기자] 3월은 사랑과 행복이 시작되는 계절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많은 연인이 3월을 기다리는 이유는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 가장 좋은 날인 화이트데이가 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서 더욱 특별하고 반짝이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을 남성들을 위해서 티파니가 그녀의 마음을 설레게 할 티파니 블루박스에 담긴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기프트를 제안한다.

남성들이 여성들을 위하여 기프트 아이템으로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은 언제나 웃는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는 뜻을 담아 활짝 웃는 입 모양을 형상화한 ‘Tiffany T 스마일 펜던트’. 이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러블리함이 더 해진 미니 사이즈 버전까지 출시되며 라인업을 구축했다.

Tiffany T 스마일 펜던트는 티파니 브랜드 이니셜 영문자 T의 그래픽적인 형상을 디자인으로 모던하게 풀어내어 전 연령층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컬렉션으로 18K 로즈, 옐로우, 화이트 골드와 함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이 있다.


이번에는 아직 커플링이 없는 연인들에게 제격인 ‘Tiffany T 트루 와이드 링(Tiffany T True Wide Ring)’을 추천한다. 그래픽적이고 건축학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에 아이코닉한 알파벳 T 모티프가 표현된 아이템이다. T가 체인 형태로 교차하여 있으며 흡사 다이아몬드의 단면을 형상화한 메탈 소재의 마감이 특징이다.

매일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착용 가능하며 스타일리시한 연인 사이에서 베스트 커플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티파니 T 트루 와이드 링은 18k 옐로우 골드, 화이트골드, 로즈 골드 그리고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도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아직 아무것도 준비하지 못했다면 티파니가 추천하는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기프트로 사랑하는 마음도 전하고 연인과 함께 완벽한 기념일을 보내길 바란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