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 F/W 밀라노패션위크’ 데뷔한 라이징 모델 김민규, 포근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화보 공개

2020-03-20 11:57:48

[연예팀] 모델 김민규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모델계에서 최근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모델 김민규의 포근하면서도 시크한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29CM’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이카화이트 화보로 베이직하고 포근한 느낌의 니트 캐주얼 룩과 강렬한 카리스마 이미지를 가진 김민규의 매치로 무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트렌디 스타일을 연출했다.

모델 김민규는 2018년 서울패션위크로 데뷔, 솔리드옴므, 바이디바이, 한철리, 바이브레이트, 더 그레이티스트, 슬링스톤 등을 비롯하여 유명 디자이너들의 패션쇼 런웨이를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런웨이 외에도 여러 브랜드 화보 촬영은 물론 최근 캘빈클라인 글로벌 캠페인 촬영을 통해 모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또한 올해 초 해외 진출, ‘20 F/W 밀라노패션위크’에서 ‘누메로00(NUMERO 00)’ 쇼로 데뷔, 카리스마 넘치는 런웨이를 선보였다.

김민규 소속사 에이코닉의 관계자는 “모델 김민규는 기존의 모델에게 없는 남다른 매력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모델이다”라며 “밀라노를 비롯한 런던, 파리 등 유럽 등지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만큼 세계적인 모델로 우뚝 설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사진제공: 에이코닉, 에이카화이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