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메모리스트’ 유승호·고창석·윤지온, 짜릿한 팀플레이 예고

2020-03-25 17:24:13

[연예팀] ‘메모리스트’ 유승호, 고창석, 윤지온이 짜릿한 팀플레이로 진실에 다가간다.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극본 안도하 황하나, 연출 김휘 소재현 오승열)’ 측은 3월25일, 환상적인 호흡으로 사건을 추적하는 ‘동백져스’ 동백(유승호), 구경탄 반장(고창석), 오세훈(윤지온)의 모습을 공개했다.

박기단 죽음을 둘러싼 의문이 짙어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다시 사건을 파고드는 ‘동백져스’의 활약이 담겨있다. 날카로운 눈빛으로 주위를 둘러보는 동백. 사소한 단서도 놓치지 않기 위해 매의 눈으로 증거를 쫓는다. 범인이 남긴 단서가 가리키는 인물을 찾아 나선 ‘동백져스’. 태블릿을 통해 중요한 진술을 요구하듯 입 모양에 집중하는 동백과 구경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이들이 만난 인물은 누구인지, 사건을 집요하게 파헤치며 짜릿한 팀플레이를 선보일 ‘동백져스’의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금일(25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박기단 죽음 이후 또 다른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 동백과 한선미를 농락이라도 하듯 악랄한 범죄를 저지르는 미스터리한 연쇄 살인마. 대범하게 남겨놓은 범인의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동백과 한선미의 추리 대결이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과거 초능력 살인마와 마주친 사실이 있다는 걸 깨달은 동백과 한선미. 위기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흩어진 단서가 가리킬 진실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메모리스트’ 제작진 측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과 함께 동백과 한선미의 숨겨진 아픔이 드러난다. 과거와 밀접하게 관련된 현재의 사건은 베일을 벗을수록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할 것”이라며 “흩어진 진실의 조각들이 맞물리기 시작한다. 완벽한 팀플레이로 범인의 정체에 다가가는 ‘동백져스’의 활약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 5회는 오늘(25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