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주지훈 ‘킹덤’ 아니죠...日 ‘킹덤’, 메인 예고편으로 역대급 스케일 예고

2020-03-30 13:38:46

[연예팀] ‘킹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아이 엠 어 히어로’의 사토 신스케 감독이 선보이는 압도적 흥행 블록버스터 ‘킹덤(감독 사토 신스케)’이 상상초월 액션과 스케일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화제다.

‘킹덤’은 혼란의 시대, 세상의 영웅을 꿈꾸는 소년 ‘신’과 세상을 되찾으려는 위태로운 황제 ‘영정’이 함께 원대한 꿈을 이루고자 싸워나가는 카타르시스 액션버스터.

먼저 눈을 감고 있는 ‘신’(야마자키 켄토)의 모습을 시작으로 “검으로 세상을 평정하려는 소년”이라는 카피는 캐릭터 특유의 용감하고 대담한 기개가 느껴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세상을 되찾으려는 황제 ‘영정’(요시자와 료)을 향해 “우리가 하자. 그 누구도 못 해 본 중원 통일을!”이라는 ‘신’의 대사는 두 사람의 가슴속 뜨거움을 엿볼 수 있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수많은 적군들이 싸우는 전투 신은 700명의 스태프와 1만 명의 참여로 완성된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다.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지닌 산족의 왕 ‘양단화’(나가사와 마사미)부터 강렬한 포스의 전설적인 장군 ‘왕기’(오오사와 타카오)까지 각양각색 인물의 액션 신은 풍성한 볼거리로 개봉을 기대케 한다.

한편, 누계 6400만 부 판매고를 기록한 대작 ‘킹덤’을 원작으로 한 영화 ‘킹덤’은 원작 만화를 초월한 다이내믹하고 에너제틱한 액션과 모두를 놀라게 할 스케일이 관객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4월 개봉.(사진제공: 와이드릴리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