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심리 스릴러 ‘다니엘 이즌 리얼’, 무삭제 뻐꾸기 영상 공개

2020-03-30 14:32:11

[연예팀] ‘다니엘 이즌 리얼’이 국내 개봉을 앞두고 무삭제 뻐꾸기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다니엘 이즌 리얼(감독 아담 이집트 모티머)’은 어렸을 때 총기사건을 직접 본 충격을 입은 루크(마일즈 로빈스)가 상상 속의 친구인 다니엘(패트릭 슈왈제네거)를 만나 나쁜 일을 저지르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다니엘을 가두었다가 대학생이 되어 그를 우연히 다시 불러내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룬 심리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무삭제 뻐꾸기 영상’은 이 영화를 기다리는 보고싶어하는 관객들에게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먼저 공개된 예고편들에서 마지막에 나오는 다니엘(패트릭 슈왈제네거)의 뻐꾹뻐꾹 소리를 내며 눈동자를 움직이는 장면이 인상적이라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영화 속에서 해당 장면의 앞부분까지 공개됐다.

루크가 자신의 엄마에 대해 말하다가 다니엘이 “네가 훨씬 더 흥미로워”라고 다니엘이 속삭이며 말하는 부분은 소름끼칠 정도로 루크에게 집착하는 다니엘을 보여준다.

특히 “도와주세요, 놈이 사라지도록요”라고 하는 장면에 이어 다니엘이 루크의 입안을 들여다보는 장면은 어떻게 전개될지 전혀 감이 잡히지 않은 영화의 스릴감을 배가시키는 부분이다. 마지막으로 다니엘이 뻐꾸기 시계 흉내를 내면서 뻐꾹뻐꾹 소리를 내는 장면은 루크가 반복적으로 다니엘을 사라지게 하려고 해도 벗어날 수 없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화 ‘다니엘 이즌 리얼’은 4월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디스테이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