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익스트랙션’, 토르→특수부대 용병된 크리스 햄스워스

2020-03-31 12:07:49

[연예팀] ‘익스트랙션’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Netflix) 영화 ‘익스트랙션(감독 샘 하그레이브)’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이 거대 범죄 조직에 맞서 벌이는 리얼 액션 구출극이다.

천둥의 신 토르로 ‘어벤져스’ 시리즈를 이끌어온 주역이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익스트랙션’으로 돌아온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국제적 마약왕의 10대 아들을 구출하는 임무를 부여받은 전직 특수부대 출신 타일러 레이크 역을 맡아 거침없는 액션을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방글라데시의 수도 다카에서 일어난 총격전의 한 가운데 놓인 타일러(크리스 햄스워스)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타일러는 돈을 목적으로 시작한 임무였지만 무기 거래상, 마약 밀매상 등 큰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션 앞에서 이내 자신의 모든 것을 걸게 된다.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고루 인정받고, ‘어벤져스’ 시리즈로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감독으로 등극한 루소 형제가 제작자로 참여, ‘익스트랙션’으로 다시 뭉친 이들의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비롯해 ‘데드풀2’ ‘수어사이드 스쿼드’ ‘헝거게임’ 시리즈 등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액션 영화에서 무술 감독을 맡았던 샘 하그레이브가 연출을 맡아 크리스 헴스워스에 최적화된 화끈한 액션의 끝을 선보인다. 여기에 조 루소의 각본으로 깊이 있는 캐릭터 서사까지 더해져 완성도 높은 볼거리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익스트랙션’은 4월2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넷플릭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