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어떤 ‘코랄 파우더 블러셔’ 살까?...‘겟잇뷰티 2020’이 알려 줄게

2020-04-17 13:09:28

[연예팀] ‘겟잇뷰티 2020’이 코랄 파우더 블러셔를 ‘뷰라벨’ 한다.

금일(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온스타일-올리브-온스타일D ’겟잇뷰티 2020’에서는 ‘방구석 홈 케어’를 주제로 ‘씬데렐라’ 코너가 꾸며진다.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홈 케어템’이 소개되는 것. 소문난 집순이 오연서의 애정템부터 톱 모델 아이린의 늘씬한 다리 스트레칭 법 등 ‘씬데렐라’ 크루들의 진짜 홈 케어템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특히 2주간 자리를 비운 나은이 더욱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돌아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이날 나은은 귀여움 만발 엔딩 요정으로 크루들 마음을 흐뭇하게 만들기도.

‘뷰라벨’에서는 봄과 어울리는 ‘코랄 파우더 블러셔’를 검증대에 올린다. 신상템, 꾸준히 인기있는 스테디템, 화제가 된 대란템 등 성분 필터링을 통과한 착한 파우더 블러셔 15개 제품 중 발색 지속력과 밀착력 테스트를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이 공개된다. 뷰티 크리에이터 10인 겟잇크루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는 물론이다.

평소 ‘블러셔 덕후’로 알려진 오연서는 나은에게 블러셔 바르는 스킬을 능숙하게 전수하는 등 여유로움을 뽐냈다고. 반면 나은은 블러셔로 ‘숙취톤’을 시연한다.

(사진제공: 온스타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