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양갈래 머리’ 한지은, 이렇게 귀여울 수가!...‘꼰대인턴’ 여주인공 맡아

2020-04-30 03:06:22

[연예팀] 한지은 ‘꼰대인턴’ 인증샷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한지은이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현장 인증샷과 함께 촬영 소감을 전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은은 양갈래 머리로 특유의 톡톡 튀는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전하는 중. ‘꼰대인턴’에서 한지은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어딘가 집중할 때면 남몰래 간식을 먹는 먹깨비 신입 인턴 이태리를 연기한다고 해 기대가 높다.

열정 만수르와 의기소침을 오락가락하는 감정 기복으로 20대 취준생 및 사회초년생의 불안한 심리를 대변할 것은 물론, 예측 불가한 반전 매력이 벌써부터 궁금하다.

앞서 한지은은 JTBC ‘멜로가 체질’을 통해 데뷔 9년 만에 주연 자리를 꿰차며 ‘한지은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받는 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어 이번 ‘꼰대인턴’을 통해 지상파 드라마 여주인공으로 첫 발을 내딛게 됐다.

한지은은 “‘꼰대인턴’을 통해 멜로가 체질의 ‘황한주’와는 전혀 다른 ‘이태리’로 찾아 뵐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체인지 복수극이다.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이기도 하다. 5월20일 첫 방송.(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