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베어 더 뮤지컬’, 세로 라이브 영상 공개와 함께 '1차 티켓 오픈'

2020-05-08 11:17:58

[연예팀] ‘베어 더 뮤지컬’이 8일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앞서 프리뷰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한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늘 8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과 하나티켓을 통해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이번 1차 티켓 오픈에서는 6월 2일 부터 21일까지 총 27회차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 까지 조기예매할인 혜택으로 30% 인하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늘 8일 SNS를 통해 세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터’역을 맡은 배우 정휘가 출연해 ‘Absolution’을 부르며 진실한 사랑을 외면하는 사람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정휘는 진실한 사랑을 했지만 외면받은 ‘피터’와 ‘제이슨’의 아픔에 몰입하여 실제 공연을 보는 듯한 감정선으로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작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창문 배경과 실제 작품 속 교복을 입은 모습을 통해 본 공연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특히 오늘 공개된 영상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세로 라이브 영상으로 제작되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7일에는 극 중 ‘제이슨’과 ‘아이비’의 엇갈린 사랑을 담은 ‘Touch My Soul’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비’역을 맡은 허혜진은 자신을 위로해준 ‘제이슨’을 향해 다가가는 애절한 ‘아이비’의 감정을 표현했으며 ‘제이슨’ 역을 맡은 임준혁은 ‘아이비’의 진심을 알지만 자신의 비밀을 말할 수 없어 외면할 수 밖에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몰입도를 더했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 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재연, 삼연에 이어 2년 만에 사연으로 돌아왔다.

이어 정휘와 임준혁, 허혜진뿐만 아니라 이동환, 백주희 등 관객이 기다린 배우들과 함께 수많은 작품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기세중, 문성일, 홍승안, 무대는 물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승훈,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신예 배우 김리현, 김진욱, 임예진의 캐스팅으로 완성도 높은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다.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9일(금)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자료제공: 쇼플레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