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제플 정호정의 뷰티바이블⑩] 초강력 슈퍼 파워, 강력한 타임 리버스 아이템을 만나다

2020-05-10 20:56:47

“세계 최고 기술과 함께 국내 최고 홈에스테틱 화장품 편집숍을 꿈꿉니다”

친오빠의 결혼 소식에 들뜬 마음으로 지냅니다. 곧 품절될 오빠와 새언니의 웨딩 스킨케어는 예쁜 동생인 제가 맡아 하고 있어요. 화장이 잘 먹는 피부 바탕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분과 미백, 탄력이 특히 중요하잖아요. 저의 전공 분야가 화장품인 만큼 예비 신랑, 신부님의 피부는 제가 확실히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오빠의 결혼 준비를 핑계로 언니와 저, 엄마 이렇게 모녀 셋이 만날 일이 많아졌습니다. 손님맞이를 해야 하는 친정 식구들도 평소보다 더 신경 써서 관리하더라고요. 얼떨결에 친정엄마의 노화 관리까지 신경 써주는 효녀 노릇을 톡톡히 하는 중이에요. 홈에스테틱 화장품을 다뤄온 보람을 이런 순간에 느낄 줄을 몰랐지만 무척 즐겁고 뿌듯합니다.

특별한 날을 앞둔 친정 식구들의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스킨케어 역시 홈 에스테틱 화장품으로 진행합니다. 클렌징과 팩으로 안색을 밝히면서 토너와 앰풀, 크림으로 수분과 영양을 채워 피부 기초 장벽을 튼튼히 가꾸고 있어요.

그리고 피부의 젊음을 되살려 줄 스페셜 케어도 잊지 않습니다. 매일 기초 관리 단계에서 바이오 화장품을 발라주는 거예요. 생명의 탄생에 관여하는 유효 성분이 풍부한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은 피부 재생과 회복에 효과적인 고급 원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장품이 곧 제 삶이라 생각하는 저 역시 바이오 화장품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는데요. 특허받은 기술로 개발한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으로 만든 아로셀 줄기세포 화장품에 반해 꾸준히 사용 중입니다. 저와 주변 지인들의 찐 경험을 통해 제품력에 대한 확신을 하게 됐고 제플뷰티의 새로운 뷰티 레시피로 소개해 드리기도 했었죠.

아로셀 ‘타임 앰플’부터 시작된 저의 줄기세포 화장품에 대한 믿음은 즉각적인 효과에서 비롯했습니다. 성인 인자 성분이 듬뿍 담긴 고농축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에 콜라겐과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등의 유효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한 앰풀은 바르는 즉시 물광과 함께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해 줍니다.

이에 새롭게 준비한 저의 두 번째 바이오 화장품은 아로셀 ‘슈퍼 파워 크림’입니다. 강력한 힘을 뜻하는 ‘슈퍼 파워’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은 아로셀의 역작이라고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바이오 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성분인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과 피부 투과형 보툴리눔 성분을 접목한 ‘바이오 메디컬 화장품’입니다.

아로셀 ‘슈퍼 파워 크림’은 오직 젊음을 되돌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피부 재생과 회춘에 요긴하게 작용하는 고급 원료를 엄선해 고농축, 고함량으로 담아낸 ‘회춘의 명약’이라고 설명해야 할까요? 백만 원을 넘게 호가하는 미국의 유명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의 기능성 크림에 맞먹는. 아니 그 이상의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가격은 무척 착한 '명품 중의 명품 크림’이라는 설명도 덧붙이고 싶네요.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 10,000ppm, 피부 투과성 보툴리눔 성분, 고급 원유인 동키밀크 7,000ppm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어 피부 재생과 회복에 빠른 효과를 안겨 줍니다. 또한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스페인감초뿌리 추출물 등이 추가로 함유되어 보습과 진정에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반면 방부제나 합성 향료 등 유해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강스템바이오텍이 제조한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은 회춘 인자로 주목받고 있는 GDF-11을 비롯해 다양한 성인 인자 효소와 80여 가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면 피부 본연의 활력 에너지를 충전해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고 처진 피부에 탄력이 생기는 거예요.

여기에 보툴리눔 성분을 더해 탄력과 주름을 완화하는 효능까지 기대할 수 있게 됐어요. 보툴리눔 성분을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도록 개발된 특허 기술로 세계 최초의 바르는 보툴리눔 화장품이 나온 셈인데요. 주사 시술에 한정돼 있던 보툴리눔 성분의 안티에이징 관리 효과를 크림 바르는 것으로 대신해 얻을 수 있다니 무척 놀랍고 반갑더라고요.

최신 바이오기술과 메디컬 시술의 핵심만 쏙쏙 뽑아 탄생한 세계 유일 ‘슈퍼 파워 크림’은 마일드한 포뮬러와 촉촉한 텍스처를 지니고 있습니다. 유효 성분을 고함량으로 포함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림성이 산뜻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큰 특징이에요.

귀한 동키밀크를 물 대신 사용한 만큼 자극 없이 순한 사용감과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합니다. 동키밀크는 수유 중인 당나귀에게서 하루에 0.5L만 얻어지는 귀한 원료예요. 가격이 비싸 일명 ‘화이트골드’라 불리는 동키밀크는 사람의 모유와 pH 농도가 유사해 영양 성분을 빠르고 안전하게 피부 속까지 흡수시켜 줍니다.

“최고급 원료와 첨단 과학이 만나 확실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게 해 줍니다”

수입 홈 에스테틱 화장품을 다루면서 가장 우선시하는 것이 ‘관리 효과’입니다. 그다음은 간소하지만 확실한 홈 루틴을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바르고 결과는 강력한 레시피는 살림하는 여자의 일상을 훨씬 풍요롭게 만들어 주니까요.

매일 육아 퇴근만 기다리는 철없는 주부이자 엄마지만 화장품을 쫓는 저의 마음은 언제나 최고만 고집하는 ‘여자’가 되고 맙니다. 그래서 저 자신은 물론 나이 든 친정엄마까지 흡족해할만한 좋은 화장품을 찾는데 열을 올리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옥석 같은 화장품을 발견하면 들뜬 마음으로 스킨케어 루틴을 짭니다. 그렇게 태어난 저의 화장품 레시피는 제플만의 스킨케어 노하우가 되고 저 자신을 가꾸는 작은 행복이 되어 더 많은 가능성을 열어 줍니다.

행복은 멀리 있는 게 아니라는 교훈을 화장품을 통해 배우고 있습니다. 원료 하나, 사소한 비율 차에 울고 웃는 저의 평범한 일상이 제 삶의 이유가 되어주고 있으니 말입니다. 화장품과 사랑에 빠진 뷰티 홀릭 정호정은 다음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 제플 정호정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