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벨르제이X샘 오취리, 앙드레김 아뜰리에 커플화보 공개 ‘선남선녀’

2020-05-14 10:34:09

[나연주 기자]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벨르제이(김혜정)가 샘 오취리와 앙드레김 아뜰리에 커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들은 앙드레김 아뜰리에 의상을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벨르제이는 우월한 비주얼로 의상을 완벽 소화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는 그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그들은 서로 대비되는 스타일의 세트업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골드 드레스와 화이트 세트업을 입은 콘셉트에서 벨르제이와 샘 오취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이마 키스’ 포즈를 선보이며 故 앙드레김 디자이너 패션쇼를 오마주했다. 마지막에는 제이액터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티셔츠를 입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故 앙드레김은 톱스타와 톱모델 사이에서도 선망을 받는 디자이너였다. 한국의 전통 문양을 아름답고 신비하게 표현하는 등 국내외에서 추앙을 받던 패션 외교관이었다. 앙드레김 아뜰리에 김중도 대표는 올해 8월 타계 10주기 기념 추모 패션쇼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방송인 샘 오취리는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5월 초 종영한 MBN ‘친한 예능’에서도 한국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어 K-POP을 사랑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E채널 ‘탑골 랩소디 : K-POP도 통역이 되나요?’ 3회에 출연 예정으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벨르제이는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패션, 헬스 크리에이터다. 특유의 유쾌한 성격으로 많은 팔로워와 소통하며 사랑받고 있다. 동안 피부 관리 비법과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동작 등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에디터: 나연주
포토그래퍼: 윤호준
의상: 앙드레김 아뜰리에
주얼리: CHRISTINE KWAK
헤어&메이크업: 제이액터스 백진아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