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꽃단장하고 새 프로필 찍은 이신영...시크하고 부드럽고, 무엇보다 아주 멋져!

2020-05-13 18:48:27

[연예팀] 이신영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금일(13일)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신영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여심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신영은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달라지는 의상과 메이크업에 맞춰 시크한 카리스마부터 부드러운 분위기의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한층 더 깊어진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네이비 니트를 입고 무심한 표정으로 서 있는 그에게서 성숙한 매력과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진다는 평. 특히, 눈에 띄는 이목구비와 모델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키와 넓은 어깨로 독보적인 피지컬이 인상적이다.

이어 화이트 셔츠로 분위기를 반전시킨 이신영은 카메라를 부드럽게 응시하며 옅은 미소로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함이 느껴지는 무드를 선보였다. 마치 청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풋풋한 연하남 이미지로 팬들을 설레게 한다.

한편, 이신영은 앞서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진지하고 깊은 눈빛과 중저음의 목소리 톤으로 우직한 군인 역할을 소화, 시청자들에게 강인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KBS2 ‘계약우정’을 통해 현실 고등학생 연기와 더불어 추리와 액션, 멜로를 오가는 열연으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사진제공: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