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매혹적 음색’ 메이(may), 엠나인뮤직아카데미 통해 인디안레이블서 17일 정식 데뷔

2020-05-14 16:40:49

[연예팀] 신인 가수 메이(may)가 인디안레이블을 통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지난 13일 오후 소속사 인디안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가수 메이(may)의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17일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렸다.

메이는 프로 뮤지션 교육 기관 엠나인뮤직아카데미에서 발굴되어 뮤직레이블 인디안레이블을 통해 오는 17일 첫 번째 싱글앨범 ‘잘 지내요 Bye’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메이는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소울풀한 감성을 지닌 실력파로, 데뷔곡 ‘잘 지내요 Bye’를 통해 음악적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디안레이블 측은 “메이는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음악성을 지닌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음색과 해사한 비주얼까지 갖추고 있다. 이번 데뷔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메이의 데뷔 싱글 ‘잘 지내요 Bye’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메이가 발굴된 엠나인뮤직아카데미는 K-pop 열풍에 발맞춰 음악의 장을 넓히고자 설립된 프로 뮤지션 교육 기관이다. 보컬로 명성이 높은 MAJOR9과 함께 음악적 교육을 목표로 자체 오디션을 통한 기회제공, 소속 뮤지션 앨범참여, BGM제작을 통한 취업 지원 등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사진제공: 인디안레이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