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끼 장인’ 모델테이너 기무, 색다른 매력의 콘셉트 화보 공개...압도적 카리스마

2020-05-15 10:40:03

[연예팀] 기무의 콘셉트 화보가 공개됐다.

에이코닉 측은 금일(15일) 다양한 카리스마로 패션쇼 런웨이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모델 기무의 예전 이미지와 달라진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기무는 넘치는 끼로 영향력 있는 모델테이너로 떠오르며 패션모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화보는 기무의 임팩트 있는 트레이드마크인 삭발 헤어스타일을 탈피한 짧은 블랙 헤어스타일에 유니크하고 시크한 매력을 연출, 패션모델 마니아 층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016년 F/W 서울패션위크로 데뷔한 기무는 송지오옴므, 그라피스트만지, 유저, 바이브레이트, 엑스페리먼트, 석운윤, 이쎄를 비롯한 여러 디자이너 쇼에서 독보적인 런웨이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데이즈드, 에스콰이어 등의 매거진과 각종 브랜드 광고에서 기무만의 독보적인 캐릭터의 이미지로 입지를 굳혀가며 모델 지망생들의 롤모델로 급부상하고 있다.


기무는 패션모델로 데뷔하기 전, 패션디자이너로 활동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그는 대학에서 패션디자인과 장학생으로 졸업, 신성통상, 지오송지오, 삼성물산 등에서 디자이너로 근무한 전적과 본인 개인브랜드 ‘기무(GIMU)’를 론칭 하는 등, 남다른 패션 감각과 재능을 가지고 있는 모델테이너다. 특히 그가 출연한 한 자동차 CF광고에서는 본인이 디자인한 의상을 입고 패션센스를 자랑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반전 매력도 있다. 어릴 적부터 장래 희망이 개그맨이였다는 사실. 이미 모델 활동을 하면서도 패션 영상 매체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의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한 바 있다. 최근에는 스타일가이드 최겨울의 유튜브 채널에서 본인의 패션스타일과 함께 재치 있고 끼 넘치는 유머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기무의 소속사 에이코닉 측은 “기무는 아티스트적인 감각에 예능적 능력을 두루 갖춘 몇 안 되는 재능 있는 엔터테이너”라며, “앞으로 방송계에 입문하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사진제공: 에이코닉)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