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여자)아이들, 'LATATA' 영어 버전 리릭 비디오 공개... 스타일리시한 영상미 눈길

2020-05-21 11:55:40

[연예팀] (여자)아이들이 'LATATA (English Ver.)'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ATATA (English Ver.)'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는 (여자)아이들의 독보적인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스틸 이미지와 볼드한 글씨체가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영상미를 자랑하며 곡의 매력을 더했다.

'LATATA'는 지난 2018년 5월 발매된 (여자)아이들 데뷔 앨범 'I am'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20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비롯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을 이끈 메가 히트곡이다.

특히 리더 소연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열정적인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개성 강한 여섯 멤버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지난 15일 공개된 'LATATA (English Ver.)'은 듣자마자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는 익숙하고 신나는 멜로디에 영어 가사를 얹어 한 층 더 깊어진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4월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발매와 함께 미국의 리퍼블릭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미국 진출을 공식화한 (여자)아이들은 'LATATA (English Ver.)'로 글로벌 시장을 향한 적극적인 발돋움을 보여주며 또 한 번의 도약에 나섰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전 세계 6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국내 지상파 음악방송 그랜드슬램 등 그룹 자체 최고 기록 경신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