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도수코’ 출신 패션모델 이민정, 화사한 봄처럼 사랑스럽게

2020-05-21 17:02:14

[연예팀] ‘도수코’ 출신 패션모델 이민정의 콘셉트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에이코닉 측은 소속 모델 이민정의 스프링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사랑스럽고 낭만적인 봄을 표현한 콘셉트로, 화사한 컬러와 플로랄 패턴의 원피스를 매치해 자연의 느낌을 살리며 몽환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민정은 서울패션위크 칼이석태 패션쇼로 데뷔, On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를 통해 배우 김민희 닮은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진태옥, 임선옥 파츠파츠, 에이벨, 듀이듀이, SYZ, 르베이지 등을 비롯한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와 브랜드 패션쇼에서 매력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한 패션 매거진 화보는 물론, 언더아머 캘빈클라인 글로벌 캠페인을 비롯한 국내외 브랜드의 광고 화보를 통해 이민정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모델 마니아 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 뉴욕패션위크 디자인 컴페티션 패션쇼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캣워크와 동양적인 마스크, 서구적인 기럭지로 주목을 받았다.

소속 에이전시 에이코닉 측은 “이민정은 동서양 미를 고루 갖춘 모델 이미지에 항상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패션모델”이라며, “본인이 향후 패션모델로서 해외 런웨이 진출과 더불어 국내 연예, 방송계 진출도 고려하고 있어서 다방면으로 활동을 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사진제공: 에이코닉)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