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로드 투 킹덤’ 더보이즈, 1차 경연곡 ‘괴도’ 연습현장 공개...완벽한 팀워크

2020-05-21 17:29:21

[연예팀] 더보이즈가 연습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2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Mnet ‘로드 투 킹덤’ 1차 경연 미션곡 ‘괴도’ 퍼포먼스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경연 1위를 안겨준 태민의‘괴도’를 재해석한 더보이즈의 퍼포먼스 연습 현장과 경연을 앞둔 멤버들의 긴장 가득 모습 등 방송과 관련된 일상 모습들이 세세히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영상에서는 고난도 동작이 다수 포함된 ‘괴도’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해내기 위한 멤버들의 긴장감 넘치는 연습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선우가 멤버 4명의 등을 밟고 오르는 퍼포먼스는 물론 테이블, 의자 등의 소품을 활용한 안무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한 이 연습 영상에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특히 더보이즈의 남다른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었던 이번 퍼포먼스와 관련해 멤버 케빈은 “(고난도 안무가) 너무 두렵지만 멋있는 안무와 숨이 넘어갈 만한 트릭들을 엄청나게 준비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서로를 믿지 않으면 절대로 할 수 없는 동작들이기 때문에, 준비하면서 (우리가) 정말 팀워크가 좋은 팀이라는걸 느꼈다”는 소감 역시 밝혔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더욱 폭넓은 활약상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