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예준, 오늘(1일) 새 싱글 ‘안녕과 안녕으로’ 공개...더 짙어진 이별 감성

2020-06-01 15:19:09

[연예팀] 이예준의 새로운 이별 발라드가 공개된다.

가수 이예준이 금일(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안녕과 안녕으로’를 발매한다.

‘안녕과 안녕으로’와 ‘오지 않을 것 같던 계절’ 2곡으로 구성된 이예준의 이번 싱글앨범은 지난 1월 발표한 ‘미친 소리’를 통해 들려준 ‘이별’을 한층 더 풍부한 감성과 디테일한 이야기로 그려냈다.

타이틀곡 ‘안녕과 안녕으로’는 첫 만남과 마지막 작별에서 오가는 ‘안녕’을 슬프게 표현한 이별 발라드로, 이예준의 말하듯 풀어내는 이야기에 빠져들게 한다. 특히 저음부터 클라이맥스의 고음, 그 안에서도 섬세한 감정을 표현해내는 이예준의 저력이 잘 드러나는 곡이다.

수록곡 ‘오지 않을 것 같던 계절’은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이별의 아픈 시간, 비워진 마음만큼 새로움을 채울 수 있는 공간이 생기듯 아픔이 지나면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거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 이별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격려를 전한다.

‘미친 소리’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음악방송 1위 후보, 가온차트 노래방 순위 10위에 오르는 등의 활약을 선보이며 차세대 여성 보컬리스트로 떠오른 이예준은 한층 짙어진 이별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사진제공: 뮤니콘,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