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포토] 김욱-이은미-이규태-금수현-홍순목 '마지막 배웅길'(웃픈3일)

김치윤 기자
2020-06-03 15:08:37

[김치윤 기자] 연극 ‘웃픈3일(작/연출 안상우)이 지난 2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스타시티 7층 후암씨어터에서 공연됐다.

배우 김욱, 이은미, 이규태, 금수현, 홍순목이 열연하고 있다.

코로나19로 공연계가 힘든 가운데에서도 철저한 방역과 안전 수칙 준수로 관객과의 만남을 시작한 ‘웃픈 3일’ 네 번째 앵콜공연은 오는 8월30일까지 이어진다.

'웃픈 3일'은 주인공 진현의 죽음을 통해 가족 간 소통부재를 다룬다. 살아 있을 때 풀지 못했던 가족 간 소통문제가 죽은 후에야 풀어지는 과정을 통해 삶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을 다룬다.

‘웃픈 3일’의 가장 큰 매력은 죽음이라는 무겁고 아픈 소재의 이야기를 재치 넘치는 대사와 함께 소통 부재의 문제를 특유의 유머를 곁들여 유쾌하고 흥미롭게 표현하고 있다는 점이다.

‘웃은 3일’ 네 번째 앵콜공연에서는 진현 역에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맨에서 연극계에서 최고의 연기자로로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개그콘서트' 김늘메, 아비역에는 SBS 새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고광택 역을 맡은 배기범, ,KBS 2TV 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에서 순남 역으로 사랑 받았던 허인영,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한 황배진, KBS 2TV '고백부부’에 나온 이도연 등 새롭게 합류하는 등 캐스팅 라인업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감각적이고 드라마틱하고 섬세한 연출로 주목받고 있는 안상우 작/연츨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SBS ‘시크릿마더’로 맛깔 나는 감초연기를 보여준 연기자이기도 하다.

한편 ‘웃픈 3일’ 공연장에서는 생활 속 거리두기 정부지침과 자체 방역수칙에 따라 공연장을 운영한다. 마스크착용 의무화, 문진표 작성, 발열체크, 거리두기 좌석제 등을 실시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