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굿걸’, 대망의 첫 퀘스트 무대...치타X효연 VS 스윙스X한요한

2020-06-04 11:58:30

[연예팀] ‘굿걸’ 첫 퀘스트 무대가 공개된다.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가 금일(4일) 첫 플렉스 머니를 건 퀘스트를 앞둔 가운데, 효연과 치타의 환상적인 조합이 담긴 무대가 선공개 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베스트 유닛 결정전에 이어 본격적인 퀘스트에 돌입한 ‘굿걸’ 크루들은 첫 상대로 스윙스, 기리보이 등이 속해 있는 저스트뮤직과 위더플럭을 맞닥트렸다. 스윙스와 한요한을 상대로 무대에 오르는 효연과 치타가 리허설부터 난항을 겪는 모습이 예고된 바 있다.

이어 선공개 영상에서 효연은 리허설의 아쉬움은 온데간데없이 특유의 프로페셔널한 퍼모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하는 모습이 담겼다. 객석을 쥐락펴락하며 폭발적인 무대 매너를 보였던 스윙스와 한요한을 상대로 효연과 치타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다. 굿걸 크루들은 첫 퀘스트를 무사히 마쳤을지, 대결의 승기는 어느 팀이 거머쥐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베스트 유닛 결정전에서 첫 번째로 대결 상대를 고를 수 있는 베네핏을 얻었던 효연이 자신 있게 스윙스를 지목하며 강한 포부를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과연 효연과 치타는 저스트뮤직과 위더플럭을 상대로 플렉스 머니를 사수하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기리보이를 상대로 1대 1 대결에 나서는 이영지와 존오버, 릴타치, 세우와 맞붙는 슬릭, 윤훼이, 제이미의 무대도 방송된다. 특히 ‘고등래퍼3’ 멘토였던 기리보이와 최연소 우승자인 이영지의 대결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한편,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CJ EN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