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선빈이 직접 부른 ‘번외수사’ OST ‘Savage Killer’ 오늘(5일) 정오 발매

2020-06-05 11:37:16

[연예팀] 이선빈이 ‘번외수사’ OST를 발매한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극본 이유진 정윤선, 연출 강효진)’의 다섯 번째 OST ‘새비지 킬러(Savage Killer)’가 금일(5일) 정오(12시)에 발매된다. 이번 곡은 드라마에서 열혈PD 강무역 역으로 열연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선빈이 불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번외수사’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을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 소탕 오락 액션 드라마로, 각 분야의 아웃사이더들이 한데 모인 기상천외한 수사팀 ‘팀불독’의 화끈한 팀플레이 활약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번외수사’ OST Part.5 ‘새비지 킬러’의 작사는 번외수사 Part.1 김종서 ‘번외수사’를 작사한 강민형이 맡았고, 작곡과 편곡은 K-pop(슈퍼주니어, 블락비 등), USA Pop(Snoop Dogg, DMX 등), Euro pop(Swissivory) 가수들의 곡을 프로듀싱한 JOONY가 맡았다.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 측은 “드라마 ‘번외수사’의 강무영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선빈의 ‘새비지 킬러’와 함께 드라마의 매력에 빠져들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선빈이 부른 OCN ‘번외수사’ OST PART.5 ‘새비지 킬러(Savage Killer)’의 음원은 5일 정오(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