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출사표’ 나나x박성훈, 극과 극 커플 예고...러블리 케미 폭발

2020-06-05 18:39:32

[연예팀] ‘출사표’ 나나, 박성훈의 투샷이 공개됐다.

오는 7월1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출사표(극본 문현경, 연출 황승기 최연수)’가 첫 방송된다. ‘출사표’는 구청에 굴러들어온 신박한 오피스 로코물로, 2020년 여름 안방극장을 제대로 웃겨줄 준비를 하고 있다.

앞서 ‘출사표’ 측은 남녀주인공 ‘민원왕’ 구세라(나나) ‘원칙주의자’ 서공명(박성훈)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결코 평범하지 않은 두 캐릭터가 ‘출사표’에서 어떤 로맨스 케미를 선보일지 관심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나나와 박성훈의 투샷을 공개됐다. 두 사람만의 귀엽고 유쾌한 케미가 돋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 속 나나와 박성훈은 어두운 저녁 길거리 포장마차 의자에 나란히 앉아 있다. 극중 29세인 두 사람은 팍팍한 현실 속 청춘을 대변하듯 다소 지친 표정이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두 번째 사진에서는 무언가 결심한 듯 두 사람의 눈빛과 표정에 생기가 돌기 시작한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눈을 맞추며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나나는 활짝 미소까지 짓고 있다.

극중 나나와 박성훈이 분한 구세라와 서공명의 성격은 극과 극이다. 구세라는 가진 것은 없어도 할 말은 해야 하는 성격이고, 원칙주의자 서공명은 남에게 관심 따위 없는 자발적 외톨이다. 이렇게 정반대 성향의 두 사람인 만큼 만날 때마다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폭발한다는 후문,

이와 관련 ‘출사표’ 제작진 측은 “우리 드라마는 구청에 굴러들어온 오피스로코다. 그만큼 남녀주인공 케미가 중요하다. 나나, 박성훈은 찰떡 같은 호흡으로 코믹과 설렘을 넘나들 것이다. 이를 위해 두 사람은 카메라가 멈출 때도 늘 서로의 캐릭터와 장면에 대해 상의하고 있다. 두 배우의 노력, 호흡으로 더욱 사랑스러운 ‘출사표’가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a.k.a 불나방)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까지 하는 오피스 로코물로 ‘영혼수선공’ 후속으로 7월 1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