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시은, 1년여 만의 신곡 ‘다잘그말’ 오늘(11일) 공개...이별을 마주한 정통 발라드

2020-06-11 16:15:33

[연예팀] 더욱 짙어진 감성으로 돌아오는 이시은.

이시은은 금일(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싱글 ‘다시 잘해보자는 그런 말 아니야(이하 다잘그말)’를 발매한다.

약 1년여 만의 신곡 ‘다잘그말’은 이별에 직면한 슬프면서도 안타까운 마음을 품은 정통 발라드 곡이다. 여전히 가슴을 울리고 있는 사랑의 감정을 못내 감춘 채, 이별이라는 현실을 마주한 안타까운 이야기를 녹여냈다. 이시은은 ‘다잘그말’을 통해 귓가를 사로잡는 가창력은 물론, 한층 짙어진 감성을 품고 진한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이시은의 컴백에 힘을 실은 작가들의 면면도 특별하다.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윤하의 ‘비가 내리는 날에는’에 참여한 사승호 작곡가와 HF뮤직컴퍼니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클래스메이트의 이재성이 합작해 이시은을 위한 감성을 탄생시킨 것.

여기에 ‘다잘그말’의 연주자들 역시 빼놓을 수 없다. 기타리스트 이성열, 베이시스트 이태윤, 드러머 장혁 등 내로라하는 연주자들이 함께해 ‘다잘그말’에 깊이를 더했다.

한편, 약 1년 동안의 성숙의 시간을 뒤로하고 돌아온 이시은의 감성 싱글 ‘다시 잘해보자는 그런 말 아니야’는 1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사진제공: HF뮤직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