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식케이, 오늘(11일) 6시 정규 2집 ‘헤드라이너’ 발매...유기적인 메시지 담은 10개 트랙

2020-06-11 17:42:44

[연예팀] 식케이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래퍼 식케이(Sik-K)는 금일(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헤드라이너(HEADLINER)’를 발매한다.

최근 하이어뮤직 식구인 박재범, pH-1, 김하온과 함께 ‘깡 Official Remix’를 발매하며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식케이는 잠시의 쉴 틈도 없이 새 앨범을 발매하며 초고속 행보에 나선다. 특히 올해만 두 장의 싱글과 EP앨범까지 발매한 터라 식케이의 정규 앨범 발매 소식에 힙합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새 앨범엔 타이틀곡 ‘달링(DARLING/Feat.크러쉬)’을 비롯해 ‘뉴 러브(NEW LOVE)’, ‘쉬즈 곤(SHE’S GONE)’, ‘어디(ADDY/Feat. MOON)’, ‘투 피키(TOO PICKY)’, ‘12:45(너가 보고싶다)’, ‘너바나(NIRVANA)’, ‘배(BAE)’, ‘IBTFY(Feat. pH-1)’, ‘텔 야!(TELL YA!)’까지 총 10개의 트랙을 수록했다.

팝스러운 멜로디와 여러 감정선에 따라 달라지는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이번 앨범은, ‘인간의 감정은 누군가를 만날 때와 헤어질 때 가장 순수하며 가장 빛난다’라는 장 폴 리히터의 명언을 인용해 각 곡마다 유기적인 메시지를 담아냈다.

특히 앨범 발매일인 11일 선공개곡 ‘텔 야!’와 타이틀곡인 ‘달링’을 쇼트 필름 형식의 뮤직비디오로 함께 공개한다.(사진제공: 하이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