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미스터트롯’ 강태관, ‘이매진 마이 라이프 책의 노래’서 인생과 음악 이야기 전해

2020-06-12 15:12:10

[연예팀] 글로벌 미디어 그룹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의 북 토크쇼 ‘이매진 마이 라이프 책의 노래(이하, 책의 노래)’에 트로트 가수 강태관이 출연한다.

6월14일 오후 2시 SmileTV Plus에서 방송되는 ‘책의 노래’ 16화 ‘판소리와 트로트 하는 남자’ 편에서 강태관은 국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국악인으로서의 입지에 만족하지 않고 국악에 트로트의 색을 더하여 ‘미스터 트롯’ 무대에 서게 된 과정을 들려준다.

이제는 트롯 아이돌 미스터t로 그룹 활동을 시작한 그의 앞으로의 계획과 포부와 함께 그의 인생을 바꾼 책으로 ‘카네기 행복론-데일 카네기 저’를 소개하기도 했다.

‘책의 노래’는 노래와 책 그리고 인생 이야기가 어우러진 힐링 예능 버라이어티로, 매회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한 권의 책을 소개하며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시청자와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소양강 처녀’로 유명한 가수 한서경, 국민 아나운서 김병찬, 트로트 왕자 진시몬, 피노키오 강주원, 신토불이 가수 배일호, 녹색지대 권선국, 멕시코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안 브루고스, ‘왕비호’ 윤형빈, 떠오르는 트로트 디바 조정민, 80년대 대표 가수 최성수, ‘국민 댕댕이’ 이대원, ‘트로트 수소’ 김경민, ‘포크계의 아이돌’ 추가열, ‘뚝딱이 아빠’ 김종석, ‘트롯 남친’ 황윤성 등이 출연했다. (사진제공: TRA Medi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