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임슬옹X케이, 듀엣곡 ‘여자사람 친구’ 오늘(16일) 6시 공개...달달함 예고

2020-06-16 11:28:03

[연예팀] 임슬옹과 케이의 컬래버 신곡 ‘여자사람 친구’가 공개된다.

임슬옹과 러블리즈(Lovelyz) 케이(Kei)가 함께한 듀엣곡 ‘여자사람 친구’가 금일(1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약 3년 만에 신곡 발매를 앞둔 임슬옹과 사랑스러운 음색이 매력적인 케이가 만나 완성된 달달한 듀엣곡이 듣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깨울 예정이다.

‘여자사람 친구’는 단정한 편곡에 그루비함을 가미한 R&B 곡으로 ‘남자와 여자가 친구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한 의문으로부터 시작, 사랑보다는 멀고 우정보다는 가까운 복잡하고 미묘한 관계에 놓인 사람들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임슬옹은 그동안 커밍순 티저와 오피셜 포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 훈훈한 비주얼로 케이와의 달달한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콘셉트 티저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하여 JTBC ‘아는 형님’ 등을 통해 따스하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너를 사랑하거나 그러진 않아’ ‘그냥 너를 좋아해서 이러는 거야’ ‘너의 엄마나 아빠가 그러는 것처럼 당연한 거야 아마도 그럴 거야’ 등 감성을 자극하는 일부 가사를 깜짝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임슬옹과 러블리즈 케이가 만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 듀엣곡 ‘여자사람 친구’는 금일(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