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세돌, ‘유퀴즈’서 알파고 대결 스토리 공개...은퇴 후 뭐하고 지내세요?

2020-06-17 11:26:20

[연예팀]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유일무이 자기님을 만난다.

금일(1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59회에서는 대한민국에 오직 하나밖에 없는 자기님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고 해 화제다.

먼저 뛰어난 연기력으로 ‘괴물 신인’이라는 별명이 붙은 김동희 자기님은 이날 방송의 화제의 인물로 출연한다. 방송 최초로 고백하는 ‘그녀’의 존재, 그리고 ‘그녀’와의 문자 메시지도 직접 공개해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대한민국의 유일한 사법연수생 조우상 자기님은 독특한 이력으로 눈길을 끈다. 국내 최초 한일 양국 사법시험 합격하고, 짠내가 폭발하는 나홀로 사법연수원 생활을 전하는가 하면, 미국 변호사 시험 도전 의사까지 밝히며 열정 토크를 펼친다.

전 바둑기사 이세돌 자기님은 남다른 카리스마로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알파고를 이긴 유일한 인류 이세돌은 알파고와의 쫄깃한 대결 스토리, 각종 명언이 탄생하게 된 계기, 은퇴 후의 일상, 대국 지각 에피소드 등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연출을 맡은 김민석 PD는 “59회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대체 불가 자기님들을 만난다. 해당 분야에서 유일한 스펙을 갖고 있는 자기님들의 땀과 노력은 물론, 유일무이하기에 겪었던 고충 등 진솔한 이야기가 방송된다”고 전했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