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강하늘x한효주x이광수x권상우, ‘해적2’ 캐스팅 완료...7월부터 출항합니다

2020-06-18 15:16:25

[연예팀] ‘해적: 도깨비 깃발’ 캐스팅이 확정됐다.

2014년 여름 개봉해 866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을 시원하게 사로잡은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감독 김정훈)’이 ‘해적: 도깨비 깃발’로 컴백한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조선의 건국 이후 흔적도 없이 사라진 고려 왕실의 마지막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바다로 모여든 이들의 짜릿하고 통쾌한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한국 유일무이의 사극 액션 어드벤처 ‘해적’의 두 번째 이야기가 더 젊고 새로워진 막강 캐스팅을 완료하고 새롭게 출항한다고 해 화제다.

최근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명실상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강하늘이 자칭 고려 제일검이지만 예기치 않게 해적선에 눌러앉게 된 의적단 두목 ‘우무치’ 역을 맡아 한층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뿜어낼 것이다.

천하에 명성이 자자한 해적 단주 ‘해랑’ 역은 한효주가 맡아 캐릭터 변신은 물론 고난도 액션을 직접 소화한다. 이광수는 개인 플레이가 특기인 해적단 ‘막이’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숨겨진 보물을 둘러싸고 해적단과 대적하는 ‘부흥수’ 역은 권상우가 맡아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보물을 찾아 나선 해적단에 합류하게 되는 당돌한 매력의 ‘소녀’ 역은 드라마 채수빈이, 백발백중 활 솜씨를 자랑하는 해적단의 명궁 ‘한궁’ 역은 엑소 세훈이, 우무치의 오른팔이자 의적단 부두목 ‘강섭’ 역은 김성오가, 해랑을 따르는 해적 소단주 ‘아귀’ 역은 박지환이 맡아 극에 든든한 활력을 불어넣는다.

천성일 작가가 각본을 집필하고, 김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7월 촬영 시작.(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