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지혜 반창고 붙여주는 송승헌...‘저녁 같이 드실래요’, 보기만 해도 떨리는 스틸컷

2020-06-19 17:58:16

[연예팀] 송승헌과 서지혜의 로맨틱한 한 끼 순간이 포착됐다는 소식이다.

2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에서는 우도희(서지혜)의 방송에 출연하겠다는 김해경(송승헌)의 선언으로 한층 치열한 사각 관계가 전파를 탄다.

지난 방송(15~16회)에서 김해경과 우도희는 상대의 정체를 알아차렸음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향한 감정을 떨칠 수 없었다. 우도희가 미안함과 난처한 마음에 피하기에 나서자 김해경은 “좋아한다고요. 우도희 씨”라고 직진 고백을 하며 달콤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사랑에 한 발짝 다가간 두 사람이 와인과 함께 한 끼 식사를 하고 있는 스틸컷이 공개돼 호기심이 치솟는다. 특히 서로를 향한 따뜻한 시선은 우연과 디너 메이트를 넘어 관계가 한 단계 발전했음을 드러내고 있다.

촬영 중 상처를 입은 우도희의 손을 잡고 다정하게 반창고를 붙여주는 김해경의 모습에도 시선이 고정된다. 사소한 스킨십은 묘한 떨림을 불러일으키며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두 사람의 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두 사람이 옛 연인의 저돌적인 반란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사랑을 키워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사진제공: 빅토리콘텐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