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호중, 복면가수 보고 “정말 특별한 분”...특별한 인연에 판정단 박수 쏟아져

2020-06-19 18:02:25

[연예팀] 김호중이 ‘복면가왕’에서 눈물을 보인다.

금일(21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승리한 4인의 복면 가수가 솔로 무대와 개인기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고 해 화제다.

지난주에 이어 판정단으로는 ‘트바로티’ 김호중, ‘갭신갭왕’ 레드벨벳의 슬기, 5연승 가왕 ‘동막골소녀’ EXID 솔지, ‘코요태 산증인’ 신지, 베이비복스 출신 이희진, ‘대세돌’ 골든차일드 이장준-김지범, 개그맨 안일권, 래퍼 서출구와 칸토, 윙크 강주희-강승희가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민사위’ 김호중이 뜨거운 눈물을 흘린 이유가 밝혀진다.

김호중은 한 복면가수에 관해 “정말 특별한 분”이라고 칭하며 눈시울을 붉히는데, 그들의 특별한 인연에 동료 판정단들 또한 박수를 치며 스튜디오가 훈훈해진다.

한편, 2020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곡으로 떠오른 비의 ‘깡’을 본인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무대를 청소(?)하다시피 휩쓸고 다닌 복면가수의 열정적인 춤사위에 골든차일드 지범-장준은 “우리도 1일 3깡 정도 한다”며 합동무대를 제안한다. 이에 무대에서 때아닌 ‘깡’ 경합을 벌어졌다는 전언이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