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개훌륭’ 유이X남이안, 사랑스러운 반려견들과의 일상 공개

2020-06-22 13:19:55

[연예팀] ‘개는 훌륭하다’에 유이와 남이안이 출격한다.

금일(2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 배우 유이와 남이안이 견학생으로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훌륭'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1일 ‘개훌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이와 남이안이 기르는 반려견과의 출연을 예고, 유이와 남이안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추가로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유이와 함께 출연해 단숨에 스타견(犬)으로 거듭난 '망고'와 유이의 러블리 케미가 눈길을 끈다. 또 한 번 간식 앞에서 현란한 개인기를 보여줄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어 남이안과 그녀의 귀여운 커플견(犬) ‘꼬마’와 ‘꼬솜’이의 출연도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훌륭' 인스타그램에는 유이와 남이안의 영상도 공개됐는데, 공개된 영상 속 유이와 남이안은 러블리한 미모를 뽐내며 "반려견들과 재밌는 추억을 만들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 전하며 하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개는 훌륭하다’ 공식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