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보컬맛집이 바로 여기’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풀트랙 ost 오늘(25일) 공개

2020-06-25 13:29:10

[연예팀]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풀 트랙 OST가 공개됐다.


4년만에 로맨스로 복귀하는 배우 장나라의 출연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가 드라마에 삽입된 가창곡과 스코어 음악을 포함한 풀 트랙 OST를 오늘 2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이번 풀 트랙 OST에는 권진아의 ‘별처럼’, 김성규의 ‘뷰티풀(Beautiful)’, 소유의 ‘이젠 안녕’, 치즈의 ‘레인드롭스(Raindrops)’, 아일의 ‘러브 이즈 올 어라운드(Love is all around)’, 마틴스미스의 ‘온리 유(Only you)’ 등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들의 음악들이 수록돼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한 드라마 속 영상미와 절묘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던 스코어 음악까지 전체 32곡의 트랙으로 구성돼 드라마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로, 장하리와 세 남자의 로맨스를 통해 더는 결혼에 행복의 가치를 두지 않고 자신이 행복한 삶을 찾아가는 미혼남녀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아냈다.

세대 공감을 통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오 마이 베이비’에서 배우 장나라는 공감대를 높인 연기력과 망가짐을 불사한 코믹 열연으로 극의 흡입력을 높이며 안방극장 1열에 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풀 트랙 OST는 오늘 25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사진제공: 뮤직앤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