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성시경, 밥굽남과 대왕 스테이크 먹방...유튜브 라이브는 처음이라

2020-07-02 17:12:04

[연예팀] 성시경이 유튜브 라이브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4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데뷔 21년 차 성시경의 생애 첫 유튜브 방송 진출기가 공개된다고 해 화제다.

6월 성시경은 유튜브 먹방 채널 산적TV의 진행자 밥굽남과 합동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은 현재까지 조회수 400만 뷰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산적TV는 산적 콘셉트로 먹방을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이날 ‘온앤오프’에서는 21년 만에 유튜브에 첫 진출한 성시경의 합동방송 준비 과정부터 라이브 상황까지 풀 스토리가 공개된다.

성시경은 밥굽남이 거주하는 강원도 홍천의 산골을 찾아 생애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다. 성시경은 21년이라는 방송 경력이 무색할 만큼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여 지켜보던 출연자들을 놀라게 한다. 인사 멘트를 하는 중 말을 버벅대며 새내기 유튜버의 긴장한 모습을 보이는 것. 하지만 이내 산적TV 특유의 인사법까지 소화하며 빠른 속도로 적응한다. 또한, 밥굽남을 위해 미리 준비한 산적 스타일의 식기류와 특별한 선물을 건네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밥굽남은 홍천까지 온 성시경을 위해 어마어마한 크기의 대왕 스테이크를 준비한다. 숯불 위에서 바로 구운 환상 비주얼이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전망. 이에 성시경은 밥굽남이 구운 대왕 스테이크를 도구 없이 뜯어먹으며 역대급 먹방을 펼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