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악의 꽃’ 문채원, 사랑과 의심의 양극단에서 선보일 섬세한 감정선 예고

2020-07-21 13:09:54

[연예팀] 문채원이 섬세한 열연을 예고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연출 김철규, 극본 유정희)’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문채원),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다.

문채원은 극 중 차지원 역을 맡아 강력계 형사로서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을 연쇄살인마로 의심하게 되는 복잡미묘한 심리 묘사에 도전한다. 이에 문채원은 “차지원은 사랑과 의심이라는 양극단에 서있는 인물이다. 그만큼 감정선은 깊고 복잡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며 어느 때보다 섬세하고 농도 짙게 그려질 감정 표현을 예고했다.

또한 그는 이러한 캐릭터의 양가적인 심리를 표현하기 위해 “매회 대본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지원이의 감정에 충실하려고 한다. ‘이럴 때 지원이라면 어떤 선택을 내릴까?’ 혹은 ‘지원이라면 어떻게 생각할까?’ 등 지원이의 입장에서 고민하며, 캐릭터에 몰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대본 속 장면을 보고 떠올린 느낌들을 시청자분들에게도 잘 전해드리고 싶어 타이밍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며 “지원을 둘러싼 상황과 그 안에서의 행동이나 감정을 발현해야하는 순간과 이러한 부분들을 시청자분들이 느낄 수 있는 순간이 잘 맞는 타이밍을 포착하려고 한다. 그래서 배우로서 너무 앞서가지도, 너무 느리지도 않게 표현하기 위해 집중을 기울이고 있다”고 이번 ‘악의 꽃’에서의 연기 포인트까지 함께 밝혔다.

이에 남편 앞에서만큼은 무장해제 되던 형사 차지원이 어떤 사건을 계기로 남편에게 의심을 품게 되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를 사랑한다면’이라는 혹독한 질문에 닿았을 때 어떤 선택을 내리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은 오는 29일 오후 10시50분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