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에이티즈(ATEEZ) 홍중-성화, ‘제로 : 피버 파트1’ 콘셉트 포토 개인이미지 공개...맏형들의 완숙미 물씬

2020-07-23 11:01:55

[연예팀] 에이티즈(ATEEZ)가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했다.

지난 22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 계정에는 멤버 홍중과 성화의 콘셉트 포토가 여러 장 공개됐다. 첫째로 공개된 ‘인셉션(Inception)’ 콘셉트의 사진에서 홍중은 강렬한 블루톤의 헤어와 실버 이어링, 이번 앨범 수록곡인 ‘피버(FEVER)’가 새겨진 타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성화는 촉촉하게 젖은 머리카락과 레더 재질의 초커가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인셉션’이 학교 안에서 스쿨룩을 선보였다면 이어 ‘땡스(THANXX)’는 울타리를 벗어나 더욱 과감한 모습을 선보인다. 홍중은 컬러렌즈와 함께 화려함을 더해주는 골드 액세서리를, 성화는 몇 가닥을 제외하고 파격적으로 뒤로 넘긴 헤어와 형식을 파괴한 듯한 패션이 포인트를 준다.

홍중과 성화는 ‘인셉션’에서는 몽환적이었다가 ‘땡스’에서는 렌즈를 뚫고 나올 듯한 강렬함을 드러내며, 두 콘셉트를 통해 팀의 맏형들답게 완숙미가 돋보이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28일 오후 10시에 온라인 생중계로 ‘에이티즈 컴백 쇼 콘서트 에어 콘 ‘제로: 피버 파트1’(ATEEZ COMEBACK SHOW CONCERT AIR CON ‘ZERO : FEVER Part.1’)’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KQ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